[해외여행추천] 미국 뉴욕 맨하탄 (뉴욕증권거래소 월스트리트 차이나타운 엘리스아일랜드 이민박물관 그라운드제로)

2023. 2. 25. 19:50세계로 가자

반응형

 

 

 

출처:PIXABAY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로어 맨해탄의 볼거리 3곳을 추천하려해요.

 

 

 

1. 월스트리트

 

월스트리트는 네덜란드가 맨하탄을 소유하고있었을 때 경쟁자였던 영국과 전쟁을 치르며 이스트강에서 허드슨강까지 약 2300여피트에 달하는 요새를 설치했던 곳인데요. 지금은 대포와 요새 대신에 금융 거래를 둘러싼 경쟁이 매일 일어나느 곳이랍니다. 우리가 얼핏 들어봤을만한 뉴욕증권거래소도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2. 뉴욕 증권거래소

 

뉴욕증권거래소는 주식투자 붐이 일며 '월스트리트' 유명사로 우리에게 친근한 장소이기도 해요. 관람실의 큰 유리창을 통해 주식이 거래되는 현장을 지켜볼 수 있어요. 

 

 

 

3. 차이나타운 

 

차이나타운은 리틀 이탈리아와 로어이스트 사이드 사이를 중심으로 형성된 곳인데요. 미국 최대의 중국인 거리가 되었답니다. 가게의 간판은 온통 중국어로 뒤덮여 있고 전화부스도 탑 모양의 디자인이랍니다. 중국레스토랑과 퍼레이드때문에 많은 관광객이 찾기도해요. 

 

 

 

4. 그라운드제로

 

그라운드제로는 핵무기 폭발 지점을 뜻하는데요. 2001년 9월 11일 테러리스트들이 납치한 비행기가 충돌하면서 사라진 110층 높이의 월드 트레이드 센터의 쌍둥이 빌딩이 있던 자리랍니다. 911테러 이후 마이클 블룸버그 뉴욕 시장이 이 자리를 스타팅포인트로 명명하기도 했어요. 

 

 

 

5. 엘리스 아일랜드 이민 박물관

 

엘리스 아일랜드 이민 박물관은 1892년에서 1954년 사이 약 1200만명의 이민자들이 증기선에 몸을 싣고 미국에 들어오면서 거쳐야 했던 곳인데요. 여기서 다양한 절차와 신체검사를 통과한 뒤에야 입국 허가를 받았답니다. 이때 이민업무를 보던 건물이 미국 이민박물관으로 개도돼 일반에게 공개되고 있어요.

 

 

 

 

 

여행용 파우치 풀세트가 필요하시다면

 

 

https://link.coupang.com/a/bulX1P

 

코멧 홈 여행용 파우치 8종 풀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